R is well.















ㅠㅠ 감동적인 영화이다
세 얼간이들, 이들은 세 얼간이처럼 보이며 온갖 사고를 치고 다니지만
알고보면 한 명의 천재와, 평범한 사람에서 깨어있는 사람으로 성장해 가는 두 명의 이야기이다.
점수에 연연하지 않고, 현재를 즐기며 내가 진정 하고싶은것을 하며
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일을 하는 란초는 정말 멋있는 인물이었다.

R is well 이 안되던 일을 되게 하진 않지만,
해야 하는 일에 대한 용기를 북돋워 준다고...
R is well을 외치면, 다 잘 될것만 같다.
란초가 말했다. 좋아하는 일을 하면 성공은 뒤따라 온다고...
그러니 어서 하고 싶은 일을 찾고 열심히 하자 ㅎㅎㅎㅎㅎ
행복하게 살기 위해서 ^^*
열심히 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따라잡을 수 없다는 옛말이 떠오르는 영화 한편이었다.

reviewlog/movie
3 idiots :: 2011. 3. 28. 23:27 reviewlog/movie
openclose